재수생 전문 독학학원

수능일까지 하루 24시간
학생관리에만 집중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 커뮤니티 > 커뮤니케이션

2020년도 경북대 수의과 합격수기 적어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2-24 14:37 조회7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중앙LNC학원 7기 졸업생 김O린입니다. 졸업수기 올려봐요~!

 

 

저는 작년 3월에 이 학원에 등록했었고, 여기서의 생활이 마음에 들어서 그대로 수능때까지 다녔습니다.

 

중앙LNC학원의 장점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독학재수학원을 알아보는 사람들이라면 자율성을 중요하게 생각할 겁니다. 저는 중앙lnc학원의 가장 큰 장점이 자율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앙lnc학원에는 자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잘 조성되어있습니다.

 

 

우선 학원에 공부할 수 있는 방이 여러개이기 때문에 자신이 공부하고 싶은 자리에서 공부할 수 있고, 졸릴 때 자리를 옮겨가며 계속 공부할 수 있습니다.

 

쉬는 시간에도 학원생 대부분이 일어나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기 때문에, 자투리 시간에도 계속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 자리에 컴퓨터가 놓여져 있어서, 공부를 하다가 지루해지면 인강을 듣는 식의 유동적인 공부도 가능합니다. 그때그때 모르는 것도 검색할 수 있고요.

 

내가 모르는 것을 질문할 수 있는 선생님들도 과목별로 계십니다.

 

출석과 결석을 제외한 거의 모든 것을 내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율적인 공부에는 위험성도 있습니다. 내가 해이해질 수도 있고, 내가 짜는 계획이 나에게 도움이 안 될수도 있지요.

 

그때 학원에 계신 선생님들이 도움이 되어주십니다.

 

우선 공부를 계획할 때, 제가 하고 싶은 공부를 자유롭게 편성하고 나면 상담 선생님께서 제 계획을 검토해주십니다.

 

아무래도 짜여진 커리큘럼을 따라가지 않고 혼자 공부를 계획하다보면 '내가 잘 하고 있는걸까?'같은 생각이 드는데, 이때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나의 계획을 점검하고 여러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의고사을 치고 나서 제 성적을 함께 분석해주시고 무엇이 문제인지, 앞으로 어떤 계획을 짜야할지 도움을 주십니다. 그러면 해이해진 마음가짐도 사라지고 없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제가 공부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첫번째로 국어는 매일 비문학 문제를 풀었습니다. 국어는 감을 잃지 않는게 중요한거같아요.

 

문법은 공부가 안돼있어서 처음부터 문법 인강을 들었고, 초반에 잡아놓으니까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문학을 따로 공부하지는 않았지만, 문학이 감이 안잡힌다면 인강을 듣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로 수학은 대성마이맥의 한석원 선생님 커리큘럼을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저랑 잘 맞아서 커리를 쭉 따라가니 좋았어요.

 

수학은 선생님의 도움을 받으시고 되도록이면 한 분의 수업을 계속 듣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세번째로 영어는 매일 독해 문제를 풀었습니다. 그리고 영어단어를 밥 먹을 때나, 집에 갈 때 짬짬히 본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외로 딱히 수업을 듣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어차피 절대평가니까 세 개정도 틀려도 상관없습니다.

 

네번째로 과탐은 대성마이맥의 김지혁 선생님, 윤도영 선생님의 커리큘럼을 따랐습니다.

 

저는 선생님들의 수업이 잘 맞아서 즐겁게 공부했습니다. 추천드려요!

 

과탐 암기는 역시 시간날때마다 들여다보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쉽게 외우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럼 2020 수능 대박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합격자가 이름 전체 기재를 원치 않아 관리자 권한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